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PRESS

PRESS

게시판 상세
제목 가정의 달,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피크닉 더 안락하게 이동하려면 강아지 카시트 필수
작성자 Bonilen (ip:61.35.145.163)
  • 작성일 2021-05-14 11:17: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8
평점 0점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피크닉, 여름 휴가를 가는 등 장거리 이동을 할 때 꼭 준비해야할 것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강아지 카시트이다.

차량 내부는 사람을 기준으로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반려동물 또한 멀미를 하거나 충돌 사고의 위험에 노출될 수 있기 때문에 안전한 장거리 이동을 위해서는 반려견 카시트가 꼭 필요하다.

프리미엄 반려동물 브랜드 보니렌에서 출시한 강아지 자동차 시트 ‘펫시트’는 모든 차종에 안정적으로 고정되도록 특수 설계된 U자 터널형 프레임으로 안정적인 밀착 설치가 가능하다. 특히 보니렌 펫시트는 좌석 위치에 구애 받지않고 조수석과 뒷좌석 모두 장착이 가능하고 2중 고정 클립으로 받침을 단단히 고정해 흔들림을 최소화할 수 있다.

또한 애견 카시트 ‘펫시트’는 텐션감있는 폴리프로펠렌 재질로 안전성과 내구성이 높고, 푹신한 쿠션과 부드러운 원단이 반려동물의 멀미를 최소화 시켜준다. 3개의 커스터마이징 안전고리는 반려동물의 체구와 움직임에 맞춰 원하는 위치와 길이 조절이 가능하여 반려동물의 이탈을 최대한 예방해 반려동물과 함께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깨끗한 위생 관리가 가능한 분리형패드와 반려동물이 안정감을 느낄 수 있는 이상적인 높이인 15cm의 하이시트 등 다양한 장점으로 많은 펫팸족의 사랑을 받고 있다.

퍼피엔젤 3WAY ALL PU 카시트는 쿠션, 가방, 카시트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강아지 카시트로 집에서는 하우스 겸용, 차량까지 이동이 간편한 가방, 차 안에서는 안정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3WAY로 매일 사용하는 퍼피엔젤 ALL PU 카시트는 반려동물이 낯선 환경에서 집에 있는 듯한 안정적인 심리상태를 준다. 또한 고급스러운 PU 원단을 사용해 제품 외곽의 퀼팅 무늬가 고급스럽고, 방수기능으로 오염이 적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디어도르 퍼스트 드라이빙킷은 애견 카시트와 안전벨트를 함께 사용하는 이중 고정 장치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마이크로 화이바 솜으로 4면을 두른 세이프 가드는 흔들림이나 사고 충격을 막아주는 안정적인 쿠션감을 느낄 수 있고, 또한 세균과 박테리아의 번식을 방지해줘 진드기 및 세균 번식을 막아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첨부파일 펫시트 기획기사.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