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PRESS

PRESS

게시판 상세
제목 가정의 달 5월, '개린이날' 반려동물위한 선물 수요 증가세
작성자 Bonilen (ip:1.239.155.173)
  • 작성일 2021-05-11 19:03:4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
평점 0점

국내 반려동물 시장은 매해 성장하고 있다. 약 1500만 펫팸족(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사람들)의 니즈를 근간으로 하여 작년 한 해 반려동물 시장은 3조 3000억원대 규모로 성장했다.

이러한 흐름을 반영하듯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새로운 키워드 ‘개린이날’이 등장했다. 자식을 키우는 대신 반려동물과 살아가는 가정이 확산되며, 강아지 유모차 등 반려동물을 위한 선물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이다. 실제 쇼핑 플랫폼에서는 5월 중 반려동물용품 매출이 증가한 것을 확인하고 있으며, 업계에서도 이에 발맞춰 다양한 애견 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강아지 유모차 보니렌 펫6는 캐리어, 카시트, 애견 유모차 세가지 기능을 갖춘 3in1 멀티 강아지 용품이다.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여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실외 일상을 한결 편리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돕는다. 정면, 후면, 정면 하단 시야창을 갖추고 있어 통기성을 확대했고, 간편한 개폐성을 갖추었다. 또한 돔형식의 유모차 본체는 양방향으로 오픈 가능하며, 원터치 오픈 버튼으로 작동되어 한 손으로 반려동물을 안고 열고 닫을 수 있다. 접고 펴는 동작이 부드러워 사용 후 보관이 간편하고 콤팩트한 기체로 인해 공간 부담이 없다.

반려동물 유모차 펫6는 길이 조절이 가능한 2개의 안전고리를 장착하여 반려동물의 안전을 확보했다. 또한 분리가 가능한 패드는 세탁에 용이하기 때문에 청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간편한 조작과 기능성을 갖추었고, 청결과 안전까지 놓치지 않은 제품이다. ‘개린이날’을 맞아 일명 ‘개모차’ 선물로 추천할 만하다.

마이펫닥터 오델리캔서는 반려동물 면역력 케어 영양제이다. 꽃송이버섯과 상황버섯에서 추출한 베타글루칸 성분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강아지, 고양이 모두 사용 가능하다. 마이펫닥터는 각종 화학첨가물을 배제하여 생산하고, 전통방식의 발효공법을 이용하여 사람도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제품 생산에 중점을 둔다. 원활한 배변활동, 신진대사, 근골격계 성장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바람펫 피트니스 Pro 로봇은 반려동물 케어 로봇이다. 로봇을 통해 간식을 배급하고 운동과 놀이를 유도할 수 있어 원격 반려동물 관리를 가능케 한다. 특히 미리 스케쥴을 설정하고 자율 주행 모드를 통해, 반려동물이 집에 홀로 머무는 시간을 채워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와이파이 연동이 가능하여 실시간 원격 조작이 가능하고, 강한 내구성 세척이 간편하다는 점 또한 장점인 반려동물 용품이다.

첨부파일 펫6 가정의 달 기획기사.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