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PRESS

PRESS

게시판 상세
제목 펫팸족 마음 사로잡는 반려동물을 위한 편리미엄 애견용품 필수템
작성자 Bonilen (ip:1.239.155.173)
  • 작성일 2021-04-22 13:38: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
평점 0점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사람들 이른바 펫팸족이 늘어나고 있다. 우리나라의 펫팸족은 2019년 1500만 명을 넘어서며 네 가구 중 한 가구는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는 통계가 나왔다. 펫팸족의 증가와 함께 반려동물 관련 시장 또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데, 안전과 편리함을 모두 담은 편리미엄 애견용품이 펫팸족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사용후기 4.8점으로 펫펨족을 사로잡은 강아지 유모차 보니렌 펫6이 애견 유모차, 애견 카시트, 애견 캐리어 3in1으로 사용이 가능한 편리미엄 멀티 애견용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애견 유모차 보니렌 펫6는 펫팸족들의 이동 필수템으로 손꼽히며 안정적인 승차감과 편안한 공간으로 반려동물과 펫팸족 모두에게 만족도 높은 펫리미엄 애견용품이다.

일명 ‘개모차’로 불리는 애견 유모차 펫6는 견체공학적 설계로 반려동물이 정자세로 앉아도 캐노피가 머리에 닿지 않는 돔형태로 디자인되었다. 강아지 유모차 보니렌 펫6은 양방향 오픈이 가능하고 유모차 캐노피는 원터치 버튼으로 쉽게 개폐할 수 있다.

또한 퀵폴딩/언폴딩 간편한 조작법으로 케이지 탈착이 간편하고, 폴딩 시 컴팩트한 사이즈로 수납과 휴대가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상하 정면, 후면 오픈형 3-way 시야창으로 통기성 좋고 상황에 따른 쉬운 개폐성,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한 분리가 가능한 패드와 2개의 하네스 고리가 있어 안전한 탑승이 가능해 스마트한 펫리미엄 강아지 유모차로 많은 펫펨족들의 인정을 받고 있다.

누적 판매량 8만대의 페토이 자동급수기는 자동 급수 센서 기능이 탑재되어 반려동물이 필요할 때만 급수기가 작동되기 때문에 펫팸족의 생활의 질을 한층 높여 준다.

천연재료로 만든 야자 활성탄 필터로 365일 깨끗한 물이 급수되고, 이물질이 모터로 들어가는 것을 방지해 주는 스펀지 장착으로 펌프를 보호해 모터의 수명을 보호해 주기 때문에 오래도록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페토이 자동급수기는 스마트 모드, 지속 작동 모드, 수면모드, 간헐 작동 모드 4가지 모드로 반려동물이나 날씨, 건강 상태 등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리젠 스탠드형 핸즈프리 드라이기는 반려동물이 놀라지 않도록 AC 팬 모니터를 채용해 일반 가정집의 보통 TV 소음 정도의 55-60dB로 목욕을 싫어하던 반려동물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많은 펫팸족들 사이에서 입소문 타고 있다.

또한 일반 드라이기의 3배가 넘는 커다란 송풍구로 다량의 바람이 나와 건조 시간을 절반으로 단축시킬 수 있고 모발을 균일하게 건조할 수 있어 반려동물의 크기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첨부파일 펫6 기획기사.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