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PRESS

PRESS

게시판 상세
제목 보니렌, 다기능성 3in1 강아지 유모차 ‘펫6’ 출시
작성자 Bonilen (ip:61.35.145.163)
  • 작성일 2020-10-20 17:10: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1
평점 0점

애견용품 전문 브랜드 보니렌이 3in1 강아지 유모차 펫6를 신규 출시했다. 보니렌의 ‘펫6’는 애견 유모차, 애견 카시트, 애견 캐리어 3가지로 변형하여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하나의 제품에 다양한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대중교통 이용 시에는 케이지로 사용 가능하며 자동차 이동이 필요할 시에는 카시트로 사용할 수 있다.


펫6의 케이지는 퀵폴딩 시스템으로 접고 펴기가 쉬워 휴대에 용이하며 컴팩트한 크기로 폴딩되어 보관에도 용이하다. 펫6는 견주와 애견을 위한 편의성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 캐노피를 터치 한 번으로 오픈 할 수 있어 강아지를 안고서도 한 손으로 무리없이 사용 가능하다. 돔 형태의 양방향 오픈 설계로 반려동물이 앉아있을 때 머리가 닿거나 자세가 불편하지 않도록 신경썼다.

또한 세 개의 시야창을 확보하여 반려견의 답답함을 해소시켜주며 매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이 우수하다.


다견을 위한 솔루션도 제공된다. 펫6의 케이지에는 두 개의 하네스 고리가 있어 두 마리까지 탑승이 가능하며 소형견 탑승이 가능한 장바구니까지 활용하면 총 세 마리까지 탑승할 수 있다.


펫6는 반려견이 안정감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쿠션감 있는 분리형 패드를 적용했으며 이는 분리 세탁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보니렌 관계자는 “보니렌은 반려견의 안전한 공간 제공을 위해 다양한 상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펫6 강아지 유모자는 다기능 유모차로 하나의 제품을 다양하게 대체할 수 있어 경제적인 측면에서도 유리한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보니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첨부파일 펫6 보도자료 이미지.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Back to Top